천안 들꽃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정갈하고 푸짐한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신선하고 정성껏 준비된 다양한 반찬과 메인 요리로 '집밥 느낌'이 나는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며, 가족 외식이나 중요한 모임 장소로 강력 추천됩니다.
들꽃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갓 지은 솥밥과 함께 나오는 풍성한 반찬 구성입니다. 특히 곤드레 솥밥은 건강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따뜻하고 촉촉한 밥알의 식감이 살아있어 밥맛만으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솥밥의 별미인 누룽지는 식사의 완벽한 마무리를 담당합니다.
메인 요리로는 제육볶음, 불고기, 매운갈비찜, 쭈꾸미 등 선택의 폭이 넓으며, 메인 요리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잡채, 사라다, 다양한 나물 등의 반찬들은 하나하나 정성껏 준비되어 깊은 맛을 냅니다. 일부 반찬은 리필도 가능하여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부가 넓고 깔끔하며,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하고 좌석이 프라이빗하게 분리된 공간도 있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여 차량 이용 시에도 편리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정식을 찾는 분이라면, 들꽃은 놓칠 수 없는 천안의 한식 코스요리(정식) 맛집입니다.
■ 주변 관광지 명소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대한민국 민간정원 1호. 사계절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는 정원입니다.
화수목카페: 정원 내에 위치하여 자연 속에서 커피와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용곡공원: 맨발걷기 좋은 황톳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천안 독립기념관: 민족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장소로, 넓은 야외와 전시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천호지(단대호수): 아름다운 호수 경관을 따라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는 휴식 공간입니다.
천안 유관순 열사 유적: 유관순 열사의 정신을 기리는 생가와 기념관입니다.
천안삼거리공원: 전통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원으로, 천안의 역사와 관련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성성호수공원: 최근에 조성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의 대형 호수공원입니다.
천안 박물관: 천안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라리오 갤러리 천안: 현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입니다.